카테고리 없음

세종시 글램핑장 다온숲 추천드려요 ~!

그림쟁이 실이 2021. 6. 9. 01:10

안녕하세요 실이에요~! 제가 얼마전 세종시 넘버12카페를 추천해드린바있는데요
그 연장선이라 생각하시면 될것같아요~~!

인근 글램핑장 다온숲입니다 ㅎㅎ친구들과 떠나기전 한컷찍어본 사진이에요~~ 서울, 경기도 광주, 대구 등 각각 다른지역에 있는 친구들이라 다시 사진만 봐도 참 애틋하네요

저희는 애완견동반 숙소존에 묵었어요 ㅎㅎ사진을 보시면 알겠지만 울타리(?) 겸 문이 달려있어 아이들이 안전하게 놀 수 있겠더라고요

인근풍경을 눈에 담아봅니다

평화롭고 조용하고 초록초록하더라고요 풍경도 좋지만 금강산도 식후경!!! 그릴을 대여할수있어서 바베큐파티도 즐길수가 있었어요 ㅎㅎ고기랑 나머지 재료는 저희가 따로준비했어요!!

영롱한 자태♡♡♡ 열두시반에 올리는 이 포스팅이 괴롭습니다

확대샷으로 한번 더!!!
이럴때 빠질수없는건 모다~~~~??시원한 맥쥬♡♡

이날은 저를 빼고 세친구의 생일을 축하하는날이기도했어요 ㅎㅎ다들 4,5월에 생일이 몰려있더라구요 👏👏👏👏👏
결혼하고 서로 살기바빠 제때 생일을 챙기긴
참 힘든일인데 감사한 하루였네요

귀여운 꿍디도 함께♡

마지막  꿍디짤입니당 ㅎㅎ
자연속 한적한 글램핑장 다온숲입니다~!
(참고로 텐트형이다보니 방과 방사이 방음이 아주 잘되는편은 아닌거 참고해주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