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세종 핫한 카페 넘버12소개해드립니다~!

그림쟁이 실이 2021. 6. 5. 13:27
너무나도 저의 취저인 공간이었어요

세종에 친구들과 글램핑을 다녀오고 각자 타지 사는 친구들이라 헤어지기가 너무너무 아쉽더라구요
그래서 들른 카페 넘버12

머선129

우선 천장이 말도 못하게 높아 탁트인 공간감을 주고요

예쁜 조명과

무엇보다 1층의 이 공간!! 관사에 사는 제가 훗날 넓은집으로 간다면 해보고 싶은 인테리어더라구요!!!
내 마음의 휴식처

초록과 강아지는 사랑입니다♡ 애견은 안고있으면 동반입장이 가능하다고 안내해주셨어요~!

자세히 당겨서 봅니다 ㅎㅎ소품하나하나 모두 취저
특히 저 의자 그림이 참 마음에 들어 집에 그려 전시해뒀는데요 집인테리어 공개할때 살짝쿵보여드릴게요

공간이 참 커서

2층도있고

3층도있답니다 ㅎㅎ 사람들을 피해찍다보니 공간이 작게나왔는데 실제론 훨씬커요 ㅎㅎ
도시의 삶에 지치고 여유를 찾고싶을때 세종카페 넘버12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