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예산수덕사 놀러오세요~~!!

그림쟁이 실이 2021. 6. 2. 21:49

안녕하세요 실이에요:)
오늘은 충남 예산 수덕사를 소개해드리려합니다
뒷모습공개.. 쑥쓰럽네요

다이어트중이에요...

수덕사 초입에는 예전에 여관으로 쓰였던
수덕여관이있었어요 현재는 사용하지않지만
문화재처럼  보존되어 있더라구요
수덕사에는 미술관과 박물관등이 보유되어있었어요
현재 박물관은 폐쇄되있고 미술관은 열려있어요
참고해주세요~! 👍

푸르른 수덕사의 전경
대웅전에서 절도 한번하고왔답니다ㅎㅎ

석가탄신일이 얼마지나지않아서  그런지 등이 쭉 달려있더라구요

등을 따라가다보면 예쁜사찰이 하나보입니다 ㅎㅎ예뻐라~~~
에구 놀라셨나요 사찰옆에 정자가 하나있어서 거기앉아서 남편이랑 사진찍고놀았어요ㅋㅋㅋㅋ얼떨결에 얼공
계단을 올라 대웅전근처에는 돌로 만든 쉴수있는 쉼터도 있었어요 거기서 지켜보는 전경은 절경입니다

제가 또 발견한 예쁜 원두막느낌의 한옥
예쁘긴하지만 벌레가 무지많겠죠~~?

예산 수덕사에는 상권이 참 잘 형성 되어있어요:)
예쁜 기념품가게와 식당 와보시면 놀라실거에요
예쁜사찰이자 관광지인 예산 수덕사 놀러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