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신생아 아기옷코디 추천!!

그림쟁이 실이 2022. 2. 14. 22:49

안녕하세요 ㅎㅎ오랜만에 돌아왔어요~~!
그간폭풍 입덧과 임신기간을 보내고 이제 임신8개월차 예비맘이됬어요
그간 저희 아기의 성별도 밝혀졌는데요
바로바로....아들입니다~!!!

사실 저는 딸을 바라긴했었어요

한시간정도는 울었던것같아요 ㅎㅎ왠지 입덧도 입맛도 딸인것만 같았거든요
뭔가 딸을 보낸것같은 기분에 눈물이났나봐요
그치만 저는 지금 영락없는 아들바보랍니다

제가 미리코디해놓은 아들코디 몇가지 보여드릴게요

짠!!! 첫번째 보세땡땡이맨투맨과 밴딩단화에요 ㅎㅎ약간박시한 스타일이라 편하게 입힐수있을것같아요

두번째 착장은 아가방운동화와 청멜빵, 미키모자에요
넘 힙하죠 ㅎㅎ

세번째 착장은 미키모자에 미키올인원, 밴딩단화입니닷

마지막은 울아가 100일에 입힐 왕자님수트와 밴딩단화에요♡

남자아기라고 푸르게 입힐 필요있나요 ㅎㅎ
저는 제스타일대로 입히렵니당
앞으로도 출산준비, 아기옷, 육아이야기 가지고 돌아올게요
저주 소통하고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