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추석맞이 사각한복인형 만들기!!

그림쟁이 실이 2021. 9. 26. 22:45

안녕하세요 실이입니다 ㅎㅎ
잘지내셨나요~~?? 저는 이제 임신 10주차에 들어섰는데요 오랜만에 만들기소식하나 전하려합니다

바로 추석맞이 사각한복인형 만들기입니다 ~!

필요한 재료!!!
흰색 8절지한장, 남색 8절지한장,
가위, 테이프, 각종 펜, 자 준비해주세요 ㅎㅎ

만들기의 전개도는 다음과 같아요~
추석맞이 만들기이기때문에 원하는 친구들은 집에가서 가족들과 완성할수있도록 해주었어요

예쁜 보라색한복도 그려주고요

짜잔♡♡ 예쁜머리장식과 개성있는 농편,
멋진 한복까지 만들어주었네요

색종저고리를 입은 한복인형도 있고요

어디서 한복디자인을 봤는지 각자 너무 예쁜 한복을 만들어줬더라고요

개성넘치는 한복도 있고요

눈이 너무나 앙증맞아요~~

반려고양이도 그려주었네요
아이의 개성대로 재밌게 표현해보는 만들기 ~~!
추석맞이 사각한복인형 만들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