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서산햄버거맛집, 파이브스타!! 생일날 먹은 해미횟집

그림쟁이 실이 2021. 9. 14. 22:34


안녕하세요 ㅎㅎ실이입니다
폭풍입덧을 이겨내고있는 요즘이에요
그와중에도 먹고싶은게 자꾸생기는데요 ㅎㅎ
지난번잠깐소개해드린 파이브스타 단독 소개해드리려해요
보통은 조리된 새우패티가 나오는데 여긴 패티에 생새우가 씹힌답니다 ~!

제가 시킨건 새우버거였어요 뒤에 영롱한 밀크쉐이크도 보이네요♡♡ 여기 밀크쉐이크먹곤 다른데꺼 못먹겠어요 ㅠ
이렇게 탱글탱글한 새우가!!!!
남편은 고기가 든 시그니쳐버거를 먹었어요

죠 치즈에 찍어먹는 감튀가 일품이에요 ㅎㅎ
시간이 지나도 눅눅해지지않는게 너무신기하더라고요

서산파이브스타
>>>> 충남 서산시 호수공원10로 37 1층

저녁으로 먹은 해미횟집랍스타세트!!! 죠기 중간에 있는게 랍스타생살이었어요
참 맛있었는데 회는 임신후 잘못먹겠더라고요 ㅠ

대신 요 랍스타버터구이는 맛있게먹었답니다 ㅎㅎ

>>> 해미횟집
충남 서산시 해미면 남문5로 12-1 1층 해미횟집

그리고 ㅎㅎ9월엔 저의 생일이있었어요
초로 나이가 가늠이되시나요
셋이서 처음보낸 생일 참 행복했어요

취저 파리바게뜨 민트초코&쿠키앤크림케익
민트초코부분이 맛있어요 ㅎㅎ
민초러버분들께 추천드립니다

해미횟집, 서산 수제버거집 파이브스타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