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당진 책방 추천, 오래된 미래 책도 사고 추억도 쌓고

그림쟁이 실이 2021. 9. 8. 00:28

안녕하세요 ㅎㅎ실이에요~~
지지난 주말 저희는 인근 당진에 다녀왔어요~~
그러다 발견한 아늑한 공간 하나 소개드려요

짜잔 ㅎㅎ 당진에 위치한 서점겸 카페 오래된 미래입니다
저는 2층에있는 구들방에서 책도 한권봤어요

1층에서 포토북을 구입한 저는 2층 공간이 궁금해져서 올라가봤고 이렇게 신발벗고 책을 읽을수있는 아늑한 공간이 있더라고요
나중에 집을 지어살고싶은 소망이 있는 저는 어린이 건축책을 골라봤는데요 어린이용이지만 꽤나 자세한 설명이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한켠에는 의자에 앉아서 책을 볼수있는 공간도 마련되어있었어요~~

빨강머리앤 인테리어가 넘나 소녀감성

당진에 위치한 오래된 미래

가벼운 마음으로 힐링하고 싶을때 잠시 들어오시는거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