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임신초기, 약한입덧도 입덧은 입덧이었다!!

그림쟁이 실이 2021. 9. 2. 23:06

안녕하세요 ㅎㅎ실이입니다
오랜만에 소식전해요~~~

그간 두통과 숙취후 미슥거림과 같은 입덧으로 나름 힘든시간들을 보내고있었어요
우리아기 첫초음파 아기집사진보여드려요 ㅎㅎ
매니큐어바를 정신도 없는 요즘이에요

사실 걱정이좀있었던게 아기와 함께 5센치짜리 혹도 함께 확인했었어요

그리고 1주후

떨리는 마음으로 병원에 갔는데 전에 없던 난황(아기영양주머니)가 생겼더라구요 ㅎㅎ
요걸 끌고다니면서 영양분으로 삼는다고해요
귀여운새록이🌱🌱
다행히 혹크기도 조금줄어 안심할수있었어요~!

그리고 친구에게 선물받은 첫 아기 장난감
아기 코끼리 코야에요 ㅎㅎ

코야는 책이었답니다 ㅎㅎ

거울도 예쁘게 달려있구요

뗏다붙일수있는 귀여운 나비

아기장난감이 그렇듯 ㅎㅎ항상 급엔딩이쥬
저희부부가 먼저 신나게 가지고놀고
다시깨끗히 세척해서 태어날 새록이에게 주려구요 ㅎㅎ
입덧속에서도 종종 임신스토리 일상 그리고 미술이야기 전하는
실이되겠습니당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