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여름엔 몸보신 닭백숙이죠 ㅎㅎ(집에서도 할수있는 미술놀이)

그림쟁이 실이 2021. 8. 16. 22:52

안녕하세요 실이입니다 ㅎㅎ
날이 많이 더운데요 이럴땐 이열치열 삼계탕이 최고죠!!

1. 닭백숙에 필요한 재료를 그려줍니다 ㅎㅎ
대추4개와 밤2개, 닭, 인삼, 마늘이에요

2. 까만종이에 까만뚝배기를 그려줍니다

3. 까만뚝배기에 칼집을 내주고 닭에도 칼집을 내어주어요

4. 나무테이블을 8절지에 그려줍니다

5. 회색색종이에 수저를 그려줍니다

조립된 형태에요 ㅎㅎ
테이블을 컬러풀하게 꾸며준 꼬마숙녀에요

인삼이 튀어나와있는 건강삼계탕이네요 ㅎㅎ

재료가 알차게들어있는 삼계탕이죠~

이렇게 뚝배기를 예쁘게 꾸며주는것도 좋네요

이번엔 닭만큼 큰 마늘을 그려준 친구에요 ㅎㅎ
얼큰한 맛이날것같죠~~?
더운 여름 몸관리들 잘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