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당진 아미미술관과 서산찐맛집!!!(추천)

그림쟁이 실이 2021. 8. 8. 23:25

안녕하세요 ㅎㅎ 실이입니다
너무오랜만에 소식전했죠~~
몇일동안 많은 일들이 있었어요
글 말미에 말씀드릴게요

어제는 당진의 아미미술관에 다녀왔어요 ㅎㅎ
자연과 어우러져있는 폐교를 예쁘게 새로 단장한 미술관이었답니다

오래된 오르간도 있구요

상단의 핑크조형물도 인상적이었어요

이런 형형색색의 조형물도 있었어요
토속민족느낌도 나고 동남아느낌도 나고

화려한 꽃들과 석고상까지 화려함의 극치

그리고 이동한
>> 서산 부자곱
>> 충남 서산시 호수공원3로 13

좋은 구경후에는 맛난식사를 해야겠죵♡ 서산 곱창 맛집 부자곱입니다 여긴 찐맛집이에요
대창과 곱창구이시켜먹었는데요 저기 소스들이 참 맛있더라구요 ♡♡ 간장소스와 달달한 주황소스가 단짠단짝이에요

그리고 나서 저희는 이차로 햄버거집을 갔어요
파이브스타입니다 사실 이차가려구 밥을 안먹었어요ㅋㅋㅋㅋ



>>서산 파이브스타
>>충남 서산시 호수공원10로 37 1층

저희는 오레오초코밀크쉐이크와 고구마치즈스틱
하와이안버거를 시켜먹었어요♡

오레오초코밀크쉐이크는 달달하면서도 고소하고
고구마치즈스틱은 쭉쭉 늘어나는 치즈가 일품이더라고요  
하와이안버거는 느끼함을 잡아주는 파인애플이있어
끝까지먹는데 무리가 없었어요 ㅎㅎ

당진 아미미술관과 서산찐맛집 부자곱과 파이브스타
추천합니다


그리고 저...엄마됬습니당 ㅎㅎ
앞으로는 저의 임신스토리도 함께 싣어볼게요♡♡
남은 주말 즐거운 주말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