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말랑한 유토와 예쁜스티커로 나만의 액자만들기~!!

그림쟁이 실이 2021. 7. 31. 21:49

안녕하세요 실이입니다ㅎㅎ오늘은 유토로 액자만들기+사슴그리기 보여드리려해요~!
사실 저는 사슴을 무척이나 좋아하는편인데요

저희집 침실 제머리맡에도 예쁜사슴그림을 그려두었답니다~~!! 그림을 보다가
아 우리 친구들과 같이해봐야겠다싶어 프로그램을 구상했어요

짜잔~~!! 아이들표 사슴그림ㅎㅎ어떤가요~~?

예쁘게 앙증맞게 액자도 만들어주었답니다~! 준비물 한번 보실게요~~
말랑해서 아이들이 쉽게만들수있는 유토

예쁜스티커 그리고 ohp필름과  글루건 8절지 종이
액자고리가 필요해요~!

우선 액자틀  모양으로 8절지를 잘라줍니다
이 자른 8절지를 ohp필름에 대고 ohp(타원형)을 만들어줍니다

자른 ohp필름에 유토를 붙혀 모양을 내줍니다~!
그리고 나서 매직을 유토에 묻혀주면

요렇게 컬러유토로 바뀐답니다~!

ohp필름+액자틀+액자틀장식을 마친후
아까 잘라준 타원형으로 잘라준 8절지에 사슴을 그려
액자틀에 집어넣어주고 그위에 최종적으로 타원형모양 종이를 한겹 더 덧댄다음 액자고리를
글루건으로 붙혀주면~~!!!

완성~~!!!알록달록 예쁘죠~?

심플하게 깔끔하게 만들어준 작품들도 예뻤어요

청순청순느낌 ㅎㅎ

6석부터 초등고학년까지 할수있는 재밌는 유토액자만들기 말랑해서 아이들도 너무좋아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