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평택 감성캠핑, 핫플 샘스카라반!!

그림쟁이 실이 2021. 7. 27. 21:02


안녕하세요 ㅎㅎ실이입니다
휴가철 잘보내고 계신가요~~? 요즘 2인이상 모이기 힘든 시국시죠 ㅠ ㅠ 그래서 저는 딱 2명이서 휴가를 보내고왔답니다~! 올해 휴가파트너는 저의 20년지기 친구였어요 ㅎㅎ

샘스카라반에 다녀왔어요~~!!

>>>>  경기 평택시 팽성읍 팽성남로 293

노을진 카라반의 풍경이 예쁘죠~~?

카라반앞에서 친구의 반려견과 찰칵!!
테이블과 의자도 준비되어있어 편하게 먹을수 있었어요~!

저희의 메뉴는~~!!! 1차삼겹살후 2차 막창과 새우로 달리고

입가심으론 새우를 넣은 라면을 먹었어요~~! 😍👍 무슨맛인지 다들 아시죠~~?

예쁜포토존도 있구요

역광이라 얼굴은 잘안보이지만 풍경이 다했어요~~!

내부가 조금 좁고(작은곳을 예약하긴했어요, 화장실이 좀 작아요 ㅠ) 샤워시설이 별도이긴하지만
한적하고 평화로운 샘스카라반 평택인근 사시는 분들 추천드립니당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