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서산 유기방가옥 수선화맛집 나야 나

그림쟁이 실이 2021. 5. 30. 20:57

서산에서 유명한 관광지하면 유기방가옥이있어요
보기드문 수선화 맛집이에요

저희가 갔던 4월은 조금씩 수선화가 지고있는 시기었지만

전체샷은 이렇게 예쁘게 나오더라구요

대기만해도 10명 이상... ㅋㅋㅋㅋ

한옷뒤편풍경이 너무 예뻐 한컷!!
결혼선물로 받은 단 하나뿐인 샤넬백도 함께

넘나 영롱한 것

수선화밭 전체샷 이어갑니다

뒤에 있는 소나무들과도 너무나 조화로운 모습이에요

출구쪽으로 가보니 오래된 가옥이 하나있는데
꽃과 대조되면서도 조화롭더라구요

이건 갤럭시폰으로 찍은 사진인데 제 카메라로 찍은사진과 또 느낌이 다르네요

마지막은 전체샷 하나갑니다 ㅎㅎ
아직 남아있는 벚꽃과 수선화의 조회가 예술입니당
새삼 4월 여행의 추억이 떠오르네요:)
맛저하시고 행복한 주말저녁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