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서산 쏘쏘했던 식당들 소개합니다 ㅎㅎ

그림쟁이 실이 2021. 7. 22. 22:46

안녕하세요 실이입니다~~!!
그간 서산해미 백종원맛집들 많이 소개해드렸었는데요 ㅎㅎ 오늘은 추천해드리기엔 아쉬운감이있는 쏘쏘식당들 소개해드리려해요
첫번째는 서산 호수공원에 있는
호수곱창입니다~!!
》》충남 서산시 호수공원5로 31

저희는 곱창+대창을 시켜먹었어요~~!!

얇고 긴것이 곱창, 뒤에 통통한건이 대창이죵 ㅎㅎ 제가 왜 쏘쏘라고 말씀드렸냐면 대창은 맛있는데 곱창이 약재로 삶아서 끓였다고 하는데 그래서 그런지...특유의 향과 맛이 강했어요
🤨🤨그래서 대창 호, 곱창 불이라 쏘쏘입니당

소스와 밑반찬들은 모두 맛있었어요 ㅎㅎ

계란찜도 훌륭합니다

그 다음은 서산해미의 샌드피크입니다 ㅎㅎ

샌드위치집이에요~~!
저희는 참치에그샌드위치를 먹었는데요 자몽음료수도 함께 사왔어요 ㅎㅎ
개인적으로는 음료가 제일 맛났다는... ㅎㅎㅎ

이상 서산 쏘쏘식당 실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