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백종원의 골목식당!! 서산 산더미불고기 추억의 집밥

그림쟁이 실이 2021. 7. 13. 21:36

안녕하세요 실이입니다 ㅎㅎ
백종원의 골목식당 출연맛집, 서산 산더미불고기로 유명한 추억의 맛집입니다~!

저희 부부가 종종 찾곤하는 동네맛집인데요 ㅎㅎ
하나하나 손이 가는 간단하지만 간이 딱맞는 반찬들과
요 산더미불고기!!

대파와 버섯 그리고 불고기..맛난 육수까지

영롱하게 익어가는 자태입니다♡♡♡
상판에서 익혀먹어도되고 아래의 육수로 퐁당빠뜨려도 먹어도되고 2가지 방법으로 즐길수있는
산더미불고기에요 ㅎㅎ

불고기를 거의 다 먹은 후에 소면을 시켜 육수에 찹찹 말아먹을수있어요😍😍😍 >>> 충남 서산시 해미면 읍성마을4길 16

식후에는 인근 빽다방에서 커피와 밀크티를
마신후 근처 해미읍성으로 산책을 갔어요~~

대나무밭

이름모를 꽃

적색, 백색무궁화가 예쁘게 피었네요 ㅎㅎ

마지막으로 대나무밭앞의 사랑하는 남편

애정과 애증의 대상이죠~~
이렇게 또 즐거운 하루가 마무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