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7.4. 우리의 결혼 1주년♡ 세종시에서의 하루

그림쟁이 실이 2021. 7. 11. 20:44

안녕하세요 실이입니다 ㅎㅎ지난주 주말은 저희의 결혼기념일이었답니다//

코로나라 멀리갈 순 없고 인근
세종 베스트웨스턴호텔에서 1박을 보내기로 했어요

룸으로 가는 복도에는 인조정원이 예쁘게 펼쳐져 있었어요
결혼기념일이라 그런지 모든게 설렘예쁘게만 보이더라고요 객실은 오픈한지 얼마안된 호텔이라 확실히 깔끔하더라고요 저흰 더블베드 객실에 묵었는데 방이 크진않았지만 새 건물이라 청결함이 참 좋았어요 👍

하룻밤을 묵은후 세종시 A&K몰에 다너왔어요 ㅎㅎ
분수가 시원하게 뿜어져 나오는데 분수를 따라하는 아이들이 참 귀엽더라고요

참 깔끔하고 쾌적한 쇼핑몰이었어요~!
점심은 A&K몰  3층에 입점한 울진회전초밥집으로 갔어요~~!!

맛있는 초밥들과 깔끔한 서비스가 인상적이었습니다

육사시미초밥 입에서 살살 녹더라고요

참치초밥

모든접시의 가격은 1450원으로 저희 둘이서 4만원도 안되는 가격으로 먹었답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자랑타임♡♡  결기선물로 진주(~?)목걸이 선물받았어요 ㅎㅎ
해당 제품에 대한 리뷰는 별도로 진행할게요~~~
그럼 따뜻한 주말저녁되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