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휴지로 꽃다발을 만든다고~?!!!!

그림쟁이 실이 2021. 7. 8. 23:36

안녕하세요 ㅎㅎ실이에요
오늘은 꽃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하는데요
남녀불문하고 꽃을 싫어하는 사람은 드물더라구요

요 꽃들은 제가 스승의 날에 받았던 꽃들인데요
큰 꽃다발보다도 아이들이 한송이씩 전해주는 카네이션이 저는 더 갚지더라구요

그래서 가정의 달을 맞아서 스케치북에 꽃다발을 한아름 그려봤어요

준비물: 휴지, 8절지 또는 스케치북, 수채화 물감, 색지, 글루건, 풀

1. 우선 휴지를 돌돌말아 풀로 종이에 붙혀줍니다
2. 수채화물감으로 형형색색 예쁘게 색을 칠해줍니다
3. 색지로 카드를 만든 후 글루건으로 붙혀줍니다

자~~!  그럼 친구들 그림 한번 보실까요~~?

짜잔 ㅎㅎ글씨를 못쓰는 친구라 그림으로 엄마아빠를 표현해보았네요~~!!
저에게 온 편지에요 ㅎㅎ저와 같은 미술선생님이 되고싶다고 하네요

색칠을 많이하진않았지만 멋스럽죠~~?

화려하고 예쁜 그림이에요^^

하트모양으로 예쁘게 꾸며주었어요

이상 작품겸 거대카드로 활용할수있는 휴지 꽃다발
이었습니다 ㅎㅎ

성인분들도 손편지쓰실때 작게 해보시면 좋을듯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