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백종원의 골목식당 해미맛집, 우시장!!!

그림쟁이 실이 2021. 7. 7. 00:37

안녕하세요 실이입니다 ㅎㅎ
제가 아이들 작품을 올린후 방문해주시는분들이
많으셔서 정말 감사해요
오늘은 곱창맛집, 해미우시장 소개해드리려해요~!

짜잔 요런표지판이 있구요 주말에는 웨이팅이 있어서 꼭 줄을서야만해요~~

저희는 운좋게 10분정도만 기다리고 들어갈수있었어요

우선 곱창구이부터 찹찹 2인분 시켜봤어요

영롱한 자태♡♡ 식감은 우선 깔끔하고 고소하고 바삭해요~~! 일단 깔끔한 그 느낌이 참 좋더라고요

그리고 여긴 밑반찬이 하나 하나 다 맛있어요 ㅎㅎ
다들 손이 가는 반찬들

구이로 입가심을 한후에는 메인메뉴인 곱창전골 들어갑니다~~!!

당면가득 개운하고 깔끔한 곱창전골!!
곱창도 정말 많이들어있어요

깔끔하게 잘먹었습니다~~!
사실 곱창이라는게 깔끔한  맛을 느끼는게 쉽지 않은데
여긴 깔끔합니다 ㅎㅎ그리고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고 좋으세요 백종원의 골목식당 맛집 해미 우식당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