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아이와 함께 만드는 포켓몬 종이인형 (성인도 가능!!)

그림쟁이 실이 2021. 7. 6. 01:06

안녕하세요 실이입니다 ㅎㅎ
오늘은 포켓몬 종이인형만들기 소개해드리려해요

요 귀여운 친구를 종이인형으로 한번 만들어볼게요~~!! 준비물 소개 들어갑니다

신문지, 테이프

화선지, 일반 8절지

목공풀 + 물(풀물 만들기), 글루건
수채화물감

자 그럼, 시작해볼게요 ㅎㅎ
우선
1. 신문지를 뭉쳐 내가 원하는 포켓몬의 틀을 만듭니다. 테이프로 고정도 시켜주세요~!
(발2개, 몸통, 머리)
2. 화선지에 풀물을 묻힌 다음 신문지틀을 감싸줍니다.(2~3겹 정도)
3. 화선지 건조후 8절지에 필요한 포켓몬 눈,코,입,귀,손, 꼬리 등을 그려줍니다
4. 글루건으로 3번과 2번을 고정시켜줍니다

자 그럼 완성본 한번볼게요 ㅎㅎ

우선 피카츄!!!

짜쟌♡♡♡♡피카츄의 선한 눈망울이 넘 귀엽죠
헬로우 키티
예쁜 꽃핀을 단 키티로 완성!!

이번엔 귀여운 꼬부기 가즈아~~~

아이 귀여운 꼬부기 등장

마지막은 기요미 푸린입니당 ㅎㅎ

아이들이 화선지에 풀물묻혀서 신문지를 감싸는 과정을 굉장히 좋아한답니다
아무래도 그 촉감을 좋아하는것같아요

아이도 어른들도 쉽게 만들어볼수있는 종이인형 소개드렸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