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집에서 하는 미술놀이, 종이로 입체도자기 만들기!!

그림쟁이 실이 2021. 7. 1. 22:17

안녕하세요 ㅎㅎ실이입니다
오늘은 저의 직업에 대해 소개해드리려해요
저는 아동미술전문가로 아이들을 가르치고있는데요

오늘은 청화백자만들기를 해보려합니다
준비물은 나무젓가락 1쌍, 8절지, 색빨대, 매직 및 싸인펜, 폼보드 커팅(25×25)입니다 ㅎㅎ

요렇게 되겠쥬~~? 그리고 색빨대에 꽃을 글루건으로 붙혀줍니다 그런다음 꽂아줍니다
그리고 아이들에게 공유할 청화백자 자료 몇장 보여드려요 ㅎㅎ

색빨대

8절지

매직 및 사인펜


폼보드 그리고 글루건!!

이제 제작방법~!!!


1. 우선 8절지를 반으로 접은 후 접어줍니다.
앞뒤로 도자기 그림을 그려줍니다.
2. 그사이에 나무젓가락을 넣어줍니다.
글루건으로 고정시켜줍니다.
3. 나무젓가락을 꽂은 8절지를 폼보드에 꽂아줍니다.

요렇게 되겠쥬~~? 그리고 색빨대에 꽃을 글루건으로 붙혀줍니다 그런 다음 꽂아줍니다
비교샷갑니다 ㅎㅎ

귀여운 새도 한마리 그려준 친구네요 ㅎㅎ

짜잔 나무를 그려준 친구도 있구요~~!
코로나로 외출이 어려운 요즘, 집에서도 아이들과 해주시고 어른분들도 취미로 만들어보셔도 좋을듯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