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구 삼성창조경제단지 맛집은 나야나 나야나~~

그림쟁이 실이 2021. 6. 27. 00:07

안녕하세요 실이입니다ㅎㅎ즐거운 주말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대구 삼성창조경제단지 맛집 서가앤쿡을 소개해드립니다

대구 삼성창조경제단지는 주변에 아파트단지와 상가들로 둘러쌓여있어요~~ 한눈에 봐도 쾌적하죠~~? 앉을 수 있는 자리도 많이 마련되어 있어 굉장히 좋더라고요

저희는 서가앤쿡에서 파히티 한상을 시켜먹었어요~~
또띠아에 싸서 타코를 만들어먹을 수 있었어요

초근접샷갑니다 ㅎㅎ새우 돼지 소 닭 골고루 먹을수있어 좋아요~~

같이나온 김볶밥 김볶밥은 사랑이쥬♡

대구 삼성창조경제단지 서가앤쿡 추천드립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