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펍과 카페를 동시에 즐기다! 대구수성못 카페 고바슨

그림쟁이 실이 2021. 6. 25. 09:52


안녕하세요 실이입니다 ㅎㅎ
해외여행을 가본게 정말 언젠지 까마득해요~~
국내에서 동남아 야외 카페를 누릴수있는
대구수성못 카페 고바슨 소개해드려요~!!

저는 아메리카노를 친구는 청포도에이드를!!
ㅎㅎ 문을 열어둬서인지 날파리가 몇마리날리는데
그래서 더 동남아같았달까요~~ ㅋㅋ

이렇게 멋진 디제잉부스도 있답니다~! 시간별로 다른 디제이분들께서 와서 디제잉을 해주더라고요 저흰 바로 옆자리앉았는데 사운드가 울려 심장이 바운스바운스
저희 자리에서 찍은 무대옆모습이에요~~!

가게내부 널찍하고 좋주♡

자리가 참 많고 공간이 넓어 탁트인느낌이었어요

저녁엔 펍, 낮엔 카페 대구 수성못카페 고바슨 추천드립니당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