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구 수성못나들이 공유합니다 ㅎㅎ

그림쟁이 실이 2021. 6. 22. 21:01

안녕하세요 실이입니다~!
지난 주말 대구 수성구 수성못에 다녀왔어요~~
수성구의 명소라고 할수있죠

대구에 살땐 자주 찾았었는데 이제는 관광명소처럼 느껴지네요 ㅎㅎ

산책로를 따라 쭉 걷다보면 잡생각도 사라지고 좋더라구요~!_  일단 근데 너무 더워서 잡생각이사라지더라구요...

명불허전 대프리카...

걷다보면 예쁜 조각상들과 분수들도 있답니다~~ 쭉 걷다보니 배가 고프더라고요

베트남쌀국수집 하롱베이로 들어갔습니당 ㅎㅎ
딤섬도 시켜먹구요

우삼겹쌀국수도 먹고

해물볶음밥도 찹찹했습니다 ㅎㅎ
수성못 곳곳 프리마켓도 종종 여니까요 ㅎㅎ참고하심될것같아요~~

지금까지 대구수성못 산책길 소개드렸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