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고향으로 갑니다~! 나의 고향 대구

그림쟁이 실이 2021. 6. 19. 22:02

안녕하세요 실이입니다 ㅎㅎ주말잘보내고 계신가요~~?
이번 한주는 여러가지로 참 힘든 나날이었어요
위로가 필요한 한주였답니다

그래서 고향으로 엄마보러 왔어요 ㅎㅎ
무궁화호에서 보는 풍경이 참 아름답더라구요

특별히 무언갈하지않아도 위로가 되는 우리집 옥상풍경

이월드 타워가 보이는 우리집옥상
달도 보이죠~~?

이와중에 또 집에 두고온 남편생각이 나는건 어쩔수없나봐요
그리고 시선을 돌려보니 보이는 아름다운 하늘

걸려있는 빨랫감마저 낭만적으로 느껴지더라고요

옥상에서 고기도 구워먹었는데 가족들이랑 이야기를 나누느라 찍는걸 깜빡했네요🤣🤣🤣

이렇게 또 다음 한주를 살아낼 힘을 얻고갑니다

우리 이웃님들께서도 돌아오는 한주 화이팅하시길 바래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