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구 칠곡3지구 카페 쇠네스 추천드려요(엔틱맛집)

그림쟁이 실이 2021. 6. 18. 01:45

실이입니다~~ 비오는 새벽이네요 ㅎㅎ
곧 불금입니다~! 오늘은 대구 칠곡3지구 카페 한곳을
소개해드리려해요 엔틱소품이나 빈티지한 느낌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가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짜잔 전체적으로 조명이 밝지않아 안정적인 느낌을 줘요

쇠네스에는 포토존이 많은데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에 나오는 토끼가 보이는 엔틱한 의자에 앉아봤어요 초록과 엔틱은 사랑입니다🥰🥰🥰
실제로 토끼가 꽤나커요 ㅎㅎ 의자가 편해서 일어나기가 싫더라구요~~

옆에 자리로 옮겨가 핸드드립 원두분쇄기도 돌려보구요(소품입니다)

그리고 이곳엔 예쁜 수족관이있는데요 이렇게 가까이서 물고기를 관찰할수있게끔 안에 들어가서 볼수가 있어요 이땐 머리가 짧네요 ㅎㅎ벌써 몇달째라
물고기들도 예쁘고 구멍안에 들어가있으니 기분이 묘하더라구요

전체샷갑니다 ㅎㅎ엔틱한 벽지는 덤입니다

언젠간 저도 엔틱소품 가득한 집에서 살고싶네요

음료와 디저트도 괜찮았어요 ㅎㅎ 아이스아메리카노 추천드립니다

대구 카페 쇠네스 엔틱소품구경하러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