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서산맛집 김추일돈가스 돈가스덕후 모여랏 ㅎㅎ

그림쟁이 실이 2021. 6. 15. 23:52

안녕하세요 실이입니다~~!!
헬요일을 지나 화요일 수요일을 향해 달려가고있네요
은근 출출한밤인데요 주말에 먹었던 김추일돈가스 후기 올려볼게요

아..배고파

식전 스프입니다 ㅎㅎ보기엔 평범해보여도  
이 버섯스프 정말 맛있어요  버섯이 꼬득꼬득 씹혀 식감도 좋구요

함께나오는 반찬이에요 ㅎㅎ

저는 시원한 냉모밀을 시켰답니다~!

면발도 꼬들하고 국물도 맛있고 잘시켰다싶더라구요
돈가스집인데 돈가스사진이... 하나밖에ㅋㅋㅋ왜일까요 정신차리고보니 이렇게.. 그만큼 맛있어요 저는 떡갈비&치즈돈가스 세트 추천드려요 양도 많고 두 고기의 조합이 꿀입니당 😆😆😆😆

그리고 중간에 사이다 한모금!!! 싹  내려가는 이느낌

여기 점심시간에 가면 웨이팅있어요 ㅎㅎ
혹시 서산오실 일 있으시면 김추일 돈까스 추천드립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