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좌충우돌 타일테이블 만들기2탄!!!!

그림쟁이 실이 2021. 6. 13. 23:40

안녕하세요 실이입니다 ㅎㅎ
즐거운 주말들 보내셨나요~~~?
저는 또 주말에 일을 만들었습니다

지난번...굳었던 줄눈시멘트 발린 타일테이블 기억나시죠~~?? 제가 얘를 어떻게했냐

짠!!!!! ㅋㅋㅋㅋ멀리서 찍은 이유는 다들 이해해주시리라 믿어요... 배경이 더러운것도ㅋㅋㅋ 칼로 긁어내고..물티슈로 닦아내서 얼추 구현해냈습니다🤣🤣🤣🤣 요 타일테이블은 화장대로 이용중인데요 ㅎㅎ나중에 정리좀해서 다시보여드릴게요~~♡

그리고.... 인간은 다시 또 같은 실수를 반복하죠
하..사실 사둔게 있어서 어쩔수없... ㅋㅋㅋㅋㅋㅋ

시작해봅니다...

힘내라 힘!! 우선 타일본드를 정성껏 발라줍니다 ㅎㅎ
요렇게

그위에 48mm짜리 타일테이블을 붙혀줍니다
이 작업은 너무나 쉬워요 ㅋㅋ꿀잼!!!!

자!! 본드를 붙인 모습이에요 ㅎㅎ
그다음은 마의 구간이죠....

줄눈시멘트시공.....휴

요기까진 재밌습니다.. 네 재밌다고 쳐요
ㅋㅋ주변흔적들 이해해주세요 ㅠ ㅠ
이번엔 지난번의 과오를 범하지 않기 위해 바아로~~ 물티슈로 꼼꼼하게 닦아주었어요
그래서 지난번 하루건조후 닦을때 보다 훨씬 쉬웠어요

대략 요렇게 정리됬네요 ㅎㅎ온집에 줄눈시멘트시공의 흔적들.... ㅋㅋㅋㅋ휴
대청소 한판했습니다

요 녀석은 저희집한켠에 전시공간으로 만들어주었답니다 ㅎㅎ 좁은 집에 무슨 전시공간이냐싶지만 이와중에 갬성은 찾고싶은 실이입니다

타일테이블의 장단점 말씀드립니다
장: 예쁘고 어디든 조화로워요(줄눈은 흰색보단 타일과 조화로운 다른색으로 해보는것으로 추천드려요)
단: 무거워요... 여자혼자 여기저기 옮기며 배치하긴 쉽지않을것 같아요
이상 실이었습니다 ㅎㅎ좋은밤 따뜻한밤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