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쿠팡에서 구매한 만원의 행복!!

그림쟁이 실이 2021. 6. 10. 21:51

안녕하세요 실이입니다ㅎㅎ오늘은 쿠팡에서 구매한
10500원으로 제라늄키우기 !!

색상은 복불복이라 하여 너무 기대하고있었는데요
처음왔을때는 왼쪽화분처럼 아무것도 없는 상태였는데요 ㅎㅎ물도 주고 베란다에 햇빛을 쬐주었더니 핑크제라늄이 가장 먼저 올라왔어요

짠!! 4계절 내내 꽃이 핀다는 제라늄♡ 고맙고 사랑스럽네요

그다음에는 레드와 바이올렛 살몬이 순서대로 피더라구요

나머지 한친구는 오랫동안 피질않아 애를 먹였어요~~
인조잔디를 깐 베란다에 잠시 누워봅니다 ㅎㅎ

짠!! 화분순서를 바꿔봤어요 ㅎㅎ안피던( 오른쪽 뒷편)제라늄도 늦게나마 꽃을 피우더라구요

사실 저의 최종꿈은 초록초록 멋진정원을 가진 전원주택에 사는건인데요 ㅎㅎ조그맣게나마 화단을 가꾸며 제꿈을 키워나가봅니다 ㅎㅎ 나는 식물을 키우는것에 자신이없는데 꽃은 키우고싶다 4철 꽃을 피우는 제라늄 어떠신가요~~?😘